연습/정보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Sun_bridge 2023. 6. 16. 08:45
반응형

오늘은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대해서 알아보아요!

시간이 좀 지났지만 그래도 한 달 이상 남았으니 혜택을 받아봅시다! 전 미국에 있지만 저 대신에 많이 받아주세요.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이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합작품! 1차는 2023년 5월 31(수) 일부터 시작해서 7.31(월)까지입니다.

2차도 있을 예정인데 추후 공지 예정이라고 하네요~ 2차 나오면 또 정보 알려드릴게요.

 

1만 원 초과 결제 시 10,000원 할인대전 쿠폰

*장애인 고객의 경우 1회 한정 전액 지원(선착순 발급,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할인권 발급 및 사용 안내

할인권 발급/사용처

할인권 발급 및 유원시설 티켓 구매: 5월 31일(수) ~ 7월 31일(월)

 

*선착순 발급, 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할인권 유효기간: 발급일 24시까지

(미사용 할인권은 익일 00시부터 재발급 가능)

https://www.goodchoice.kr/

  • *여기 어때는 직접 들어갔을 때 뜨는 안내가 따로 없어요. 이벤트를 확인해도 뜨는 게 없네요;;조기 마감했나 봐요.;;
  • https://m.gmarket.co.kr/e/spt/play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발매
  • 1인당 1만 원 쿠폰 2매 제공
  • *수량 마감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어요.
  • 중복 할인 쿠폰이 있었는데 수량 마감됐네요.
  • 그 외에 카드 할인이 있고,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한정수량 특가 상품들이 있어요.
  • 지마켓에서는 장애인 고객대상 혜택 안내가 따로 나와있어요.

 

 

  •  
    위메프는 지금도 쿠폰을 받을 수 있었어요!
  • 위메프 단독 추가 혜택도 있으니 꼭 혜택 받으세요~

여름방학, 휴가철이 코 앞인데, 이런 혜택들 다 받아서 열심히 놀다 오세요!

라테는 이런 게 있는 줄도 몰랐네ㅎㅎㅎ

 

기간은 7월 31일까지니 넉넉할 것 같아요. 혜택 받고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