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기타

[AMAZON SIWENGDE Compatible for Apple iPad case/아마존 아이패드 타블렛 케이스]

Sun_bridge 2023. 9. 19. 09:04
반응형

자판 달린 케이스를 쓰다가 그림 그리는 시간이 많아져서 구입하게 된 테이블 형 케이스, 자판 달린 케이스는 무겁고 그림 그릴 때 뺏다가 넣다가 하는 게 귀찮아서 힘들었는데 가볍고 편하다.

 

아마존에서 별 걸 다 팔기 때문에 조금만 서치 해보고 구입을 결정했다.

라이트블루로 한 이유는 다른 것 보다 저렴하길래 ㅎㅎ 색만 다르다고 $6 정도 차이가 나는데 제품이 제 할 일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바로 구매했다.

 

깔끔한 포장지에 들어있었고 비닐로 한 겹 더 포장되어 있다.

귀여운 손 편지스타일의 감사인사도 들어있었다.

비닐을 뜯고 내용물을 살펴보니 완충제가 하나 더 들어있었다.

부드럽게 닫히고 세워두기도 편하고, 커버를 열면 화면이 켜진다.

애플펜슬은 뚜껑 없어지지 않게 연결고무를 끼워나서 케이스에 넣기는 불편했다.

(연결고무를 빼야 하기 때문에 ㅎㅎ귀차니즘)

덮개를 삼단으로 접어서 세워둘 수도 있어서 좋다.

저렴한 가격($11)에 색도 맘에 들고 그림그릴 때도 훨씬 편하다.

 

가벼운 아이패드 케이스를 찾고 있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