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미쿡생활

10월의 어느날, 맛있게 마실 수 있는 레드 와인 [Josh ]와 퐁듀!

Sun_bridge 2023. 12. 6. 09:30
반응형

포스팅이 밀려있다 보니 10월 이야기도 나온다.

친한 언니가 퐁듀 먹자고 초대해 줘서 초콜릿 퐁듀 재료들을 챙겨서 언니네로 향했다.

 

언니네 가는 길에 캔맥주 한 박스를 사서 가는데 저녁노을이 예뻐서 사진을 찍어놨다.

언니네 갔더니 입이 떡 벌어지는 퐁듀상차림(?)!

너무너무 예뻐서 사진을 많이 찍었다 ㅎㅎ

언니가 선물 받은 퐁듀기계가 있다고 한번 먹자고 했는데 초대해 줘서 너무 고맙다 히히

크로와상 캔생지를 사서 만든 소시지롤 짭조름하면서 담백했다. 애피타이저로 먹기 좋았다.

 

치즈퐁듀와 다양한 치즈들, 크래커, 햄, 베이컨, 야채들까지 하나같이 다 맛있었다.

 

다양한 각도로 여러 번 사진을 찍었었다 ㅎㅎ

실제로 봐도 너무 예쁘고 먹음직스러웠다.

크래커 위에 치즈와 햄(각자 다른 이름이 있지만 그냥 햄이라고 하자)을 올려 먹어도 맛있고, 빵을 치즈에 찍어도 맛있고, 채소도 맛있었다. 치즈와 채소가 잘 어울린다니 신기했다.

퐁듀와 같이 먹은 와인 조쉬!

처음 마셔봤는데 가볍고 끝맛에 은은한 단맛이 있어서 정말 맛있었다.

가볍고 탄산이 들어간 와인들만 마셨는데 드라이와인에서 맛있는 와인이 있네 하고 놀랐었다.

조쉬를 마시면서 다른 와인들도 맛있겠다 하는 기대감이 생겼다.

맛있는 와인들을 찾아서 마셔보고 싶어졌다 ㅎㅎㅎ

 

치즈와 크래커, 빵, 채소들을 양껏 먹고 마무리는 달달한 초코퐁듀로 마무리했다.

조쉬[Josh]

Josh Cellars Cabernet Sauvignon California Red Wine

 

종류: 레드와인

생산국: 미국

생산지역: 캘리포니아

품종: 까베르네 소비뇽/ Cabernet Sauvignon

맛과 향: 과일, 체리, 바닐라, 견과류

당도: 드라이

알코올도수: 14%


향도 좋고 맛도 좋았던 레드와인 조쉬, 가격도 착하다.

크로거 같은 일반 마트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13 -15 정도에 판매되고 있다.

 

마무리는 언니네 귀여운 모카사진으로 끝

 

초보자도 쉽게 마실 수 있는 와인, 가볍게 마실 수 있는 와인 조쉬!

맛있고 가성비 좋은 레드 와인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