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짱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프리미엄 신라면 블랙 컵라면/탄탄멘 컵라면] 리뷰

Sun_bridge 2023. 12. 9. 09:00
반응형

코스트코에 신라면 블랙이 들어왔다는 소식을 들었었다. 생각만 하고 있다가 한 번 먹어보자 하고 탄탄면과 함께 사 왔다.

작은 박스 안에 8개가 어떻게 들어가 있을까 궁금한데 그렇다고 내용물이 부실한 것도 아니다.

 

신라면 블랙 with 사골 국물ㅎㅎ

맛은 어떨지 궁금했다

건더기가 큼직하게 들어가 있다.

특히나 버섯이 크게 많이 들어가 있다.

 

수프가 두 가지 종류로 들어가 있다.

일반 양념분말과 우골설렁탕분말이라고 적혀있다.

설렁탕분말은 빨간색이 아니라 아이보리색이었다.

컵라면 어떻게 끓이는지 영어로 나와있다.

끓인 물을 넣어도 되고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된다.

식감에 맞게 전자렌지에 돌리는 시간도 나와있다.

영양성분들이 적혀있고 맛은 개인적으로 일반 신라면이 맛있다 ㅎㅎ

그래도 컵라면이 집에 있으면 가끔 밥 차리는 게 귀찮을 때 편해서 먹게 된다.

사진으로 보니 물을 적게 넣어서 먹는 걸 알았다.

(짜게 먹는구나)


신라면 살 때 같이 샀는지 다른 날 산 건지 기억은 안 나지만 탄탄면이 있어 도전해 보자 하고 샀던 기억이 있다.

칠리 오일이 들어가 있고, 처음 먹으면 조금 독특한 맛이다.

라면이 다 비슷비슷한데 처음 먹을 때 특유의 칠리맛이 느껴져서 신기했다.

다만, 개인적으로 다른 라면에 비해 막 당기는 맛은 아니었다.

맛이 이상한 건 아니지만 뭔가 라면이 땡기는 날에 '오늘은 탄탄면 먹을까?' 하는 말이 나오는 맛은 아닌 맛? 그냥 있으면 먹고 없으면 말고 하는 맛이다.

사진을 왜일 대충찍어놨는지 모르겠다 ㅎㅎ

 

탄탄멘은 안 먹어봤던 라면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먹어봐도 괜찮을 것 같다.

엄청 이상한 맛은 아닌데 또 친근한 맛도 아니다.

 

그래도 한국제품이 미국코스트코에 있으면 반가워서 구매하게 된다.

다른 제품들도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