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짱

코스트코 [커클랜드 초콜렛 무스 디저트/KIRKLAND CHOCOLATE MOUSSE DESSERTS]리뷰

Sun_bridge 2023. 12. 23. 13:00
반응형

코스트코 장을 봤는데 눈에 띄는 디저트가 있어서 골랐다.
진한 초콜릿이 당기던 차에 눈에 들어와서 옆에 있던 마카롱은 두고 골라왔다.(탱이가 둘 중 하나만 고르라고 했다)
 
커클랜드 초콜렛 무스 디저트
티라미수가 있던 곳에 새로 생긴 디저트였다. 맛은 어떨지 조금 걱정됐지만 한 번 믿어보기로 했다. 코스트코!
가격은 한 박스에 $9.99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한다.

힘들게 들고 찍었는데 생각해 보니 껍데기를 벗겨서 찍었으면 됐다 ㅋㅋ
열량은 하나당 256칼로리로 높은 편이다.

캐셔 옆에 도우미 아주머니가 기분이 안 좋았는지 디저트를 뒤집어서 바구니에 넣어뒀다ㅡㅡ
뒤집혀서 위쪽 초콜릿들이 망가졌는데 집에 오는 길에 한쪽으로 쏠려서 초콜릿액(?)이 샜다.
조금만 샜는데도 진한 초콜릿향이 나서 맛이 기대가 됐다.

핸드폰 자동보정/  본연의 색에 가까운 사진이다

사진은 오른쪽 사진이 실물과 똑같다.
진한 초콜릿 색과 촉촉한 겉면, 냉장보관인데 쇼핑하면서, 집에 오는 길에 기름 넣고 은행에 들렀더니 약간 녹았다.
 
접시에 놓고 예쁘게 먹을까 했는데 밑에 받침이 있길래 받침 그대로 접시에 올렸다(귀차니즘)
크기는 아담하지만 맛은 정말 기대이상이었다.
 
한 입 먹으면 정신이 쨍하고 뜨여지는 진한 초콜릿, 느끼하지 않은 무스, 그리고 바닥은 바삭바삭한 초콜릿이었다.
한국의 크런키 초콜릿맛

핸드폰이 자동 보정을 해서 색이 밝게 보이지만 위의 오른쪽 사진의 진한 초콜릿 색이다.
맛도 좋고 너무 달지도 않고 진한 초코맛이 당긴다면 꼭 사 먹어 보길 추천한다.

 
맛있는 초코 디저트가 먹고 싶다면 코스트코 커클랜드 초콜릿 무스 디저트 추천합니다!
 
가격대비도 좋고 맛도 좋고 당이 필요할 때, 진한 단맛이 당길 때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처음 먹을 때는 시간이 늦어서 우유와 함께 먹었는데, 오늘은 커피와 함께 먹었다.
역시나 맛있었다.
 
우유도 잘 어울리고 커피도 잘 어울려서 어른아이 상관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오랜만에 사 먹은 코스트코 디저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