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먹짱

미국 뜨끈한 라멘이 생각날땐 콜리어빌 [KAMI RAMEN] 재방문, 리뷰

Sun_bridge 2024. 1. 10. 07:39
반응형

2년 전쯤에나 카미라멘을 먹었었는데 최근에 다른 지역에 있는 카미라멘에 갔다.

처음 먹었던 곳보다 더 맛있었다.

새로 생긴 곳이라 그런지 더 넓고 역시나 손님들도 많았다.

날이 추워져서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었는데 딱이었다.

 

 

Kami Ramen Bar - Collierville

 875 W Poplar Ave #22, Collierville, TN 38017

 

새로운 매장답게 깔끔하다. 다른 곳도 인테리어도 잘 돼있고 예쁜데, 여긴 거기보다 넓어서 좋았다.

일본느낌이 나게 열심히 꾸민 티가 난다. 우리는 계산대 바로 앞에 앉았는데, 안쪽으로도 자리가 많았다.

메뉴판도 살짝 다른 느낌, 에피타이저와 아이들용 음식도 있고 라멘과 덮밥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가격도 꽤 괜찮다.

주류도 다양하게 있다. 해피아워에 가면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사케도 있는데 한 번 맛보고 싶다.ㅎㅎ

애피타이저로 치킨 가라아게를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고, 한국에서 먹는 치킨팝콘 맛이 나서 좋았다.

순살치킨 미니 버전 같은 느낌이 난다. 따끈따끈하고 양도 많아서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맛도 좋았다.

 

지인이 시킨 건 이름이 맞는지 기억 안 나는데 내용물을 보면 Slurp up Cilantro 갔다.

고수가 들어가고 치킨이 들어가 있고 라임이 들어가 있으니ㅎㅎ 깔끔한 국물맛을 느끼고 싶으면 이 메뉴가 더 좋을 수도 있다. 

내가 시킨 건 돈코츠 블랙, 마늘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진하다.

돈코츠는 살살 녹고 양이 정말 많다.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데 다 먹었다.

탱이는 챠수돈, 양이 정말 많아서 탱이는 잘 먹는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남은 밥을 테이크아웃 해왔다.

국물도 따끈해서 몸이 풀리고 양도 많아서 정말 배가 불렀다.

날씨가 추운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카미라멘에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일본라멘 느낌이 낭랑하게 나고 (맛이 진하고 느끼하고 강하다) 포근한 느낌을 좋아한다면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양도 많아서 만족도가 높다.

 

비가 잔잔하게 내리던 날 맛있게 먹었던 카미라멘 또 가야겠다.

입구를 깜박하고 안 찍어서 차에서 찍으려고 했는데 잘 보이지 않는다.

 

한쪽에는 네일스파가 있고 다른 쪽에는 유피에스 스토어가 있는 곳이다.

글을 쓰고 있자니 조만간 방문해서 라멘을 먹어야 할 것 같다.

반응형